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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스타그램 게시물로 광고하기

by 호맛 2024. 6.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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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디어 저의 회사 이지식품에서

첫 제품을 출시하였습니다!!!

논비건 제품의 식감과 질감을 살려

먹는 즐거움은 그대로!

식물성 재료로만 만들어 나와 지구에 건강한

채식 디저트입니다.

너무 맛있어요~

하지만..

제품만 좋다고 해서

소비자들이 알아서 구매해준다고 생각한다면

경기도 오산!!!

잠재 고객들이 많이 볼 수 있도록

꼭 광고를 해야 합니다!

그런데 사업 초기라 돈은 없고..

인스타그램에서 저렴하게 광고할 수 있는 방법이 있어서

알려드려요!


인스타그램

광고하는 방법

1. 광고 소재 만들기

게시물 우측에 있는

게시물 홍보하기를 클릭합니다.

모바일에서는 게시물 아래에 나옵니다.

 

와디즈 상품 페이지에

사람들을 방문하게 하는 것이 목적이므로

웹사이트 방문하기를 선택합니다.

 

웹사이트 url은

프로필 링크에 올려놓은 것이

그대로 나옵니다.

따라서 광고를 만들기 전에

미리 프로필 링크를 수정해 놓는 것이

편리합니다.

행동 유도 버튼은 광고를 생성했을 때

링크 버튼에 나오는 문구인데

더 알아보기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판매자 입장에서는

'지금 구매하기'를 선택하고 싶겠지만

고객들은 고양이와 같아서

너무 빨리 다가가면 도망가기 쉬워요!

거리를 두고 서로 알아가는 시간을

가지는 것이 좋습니다^^


2. 타겟팅하기

광고 타겟을 설정합니다.

자동은 나의 팔로워와 비슷한 연령과 성별의 사람들에게

광고를 노출하는 옵션입니다.

자동 아래에 나오는 것은

이전에 광고했던 타겟과 동일한 옵션입니다.

만약 같은 타겟에게 다른 제품을 또 광고해야 한다면

다시 타겟 설정을 하지 않아도 돼서 매우 편리합니다.

직접 만들기를 클릭하면

새로운 타겟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수정을 클릭하면

위치와 관심사를 키워드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

서울, 채식 이런식으로 키워드를 입력하면 됩니다.

연령은 보통 20-25세, 26-29세 이렇게

최대한 작은 단위로 끊어서 입력합니다.

어떤 범위의 연령에서 광고효과가 좋은지 분석하여

효율이 좋은 광고는 지속하고

효율이 좋지 않은 광고는 중단하기 위해서 입니다.


 

3. 예산 설정하기

당연히 예산이 많을 수록

많은 수의 타겟에게 내 광고가 노출됩니다.

하지만 돈이 없다면ㅜㅜ

일단 최소한으로 설정하여 광고 효율을 보고

예산 증가를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기간에 따라 예산이 증가하므로

정해진 예산 안에서 광고비를 지출할 수 있도록

기간을 설정합니다.

게시물 홍보하기를 클릭하면 끝!!!

바로 광고가 시작되는 것은 아니고

승인이 완료되어야 합니다.

'게시물 홍보하기'가 '승인대기 중'으로 바뀌었네요.

광고가 시작되면 '현재 홍보됨'으로 바뀝니다.

 

타겟과 광고 기간 등의 설정값들은 저장되므로

다음 광고를 할 때는 다시 설정할 필요없이

또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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